사유리재팬, 여성갱년기영양제 ‘타모닌’, ‘ag-70’ 선보여
사유리재팬, 여성갱년기영양제 ‘타모닌’, ‘ag-70’ 선보여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26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중년 여성들의 갱년기 증상이 심해지고 있다. 갱년기에는 가슴 두근거림, 안면홍조와 열감, 수면장애 등 증상이 나타나며, 육체적인 변화 외에도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는 경우도 있다.

갱년기증상이란 여성의 난소 기능이 떨어지면서, 여성호르몬의 분비가 급격히 줄어들 때 나타나는 증상을 말한다. 난소의 노화로 인한 것이지 질병이 아니기 때문에 적절한 여성갱년기영양제를 통해 효과를 볼 수 있다. 보통 갱년기는 중년 여성들에게 많이 발생하지만 최근 증상이 나타나는 시기가 점차 젊어지고 있는 만큼 꾸준히 여성갱년기영양제를 복용하는 것이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에 일본 구매대행 쇼핑몰 사이트 ‘사유리 재팬’은 주목받고 있는 여성갱년기영양제를 선보이고 있다.

노랑느타리버섯으로 알려진 타모기버섯은 항산화 성분이 포함돼 있어 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타모기버섯이 함유된 타모닌은 알리신, 베타글루칸, 엘고치오네 등 항산화성분이 많이 들어간 성분들로만 배합하여 만들어졌기 때문에 암 예방 기능뿐 아니라 혈행개선에도 도움을 주며 정력증진 및 여성갱년기영양제로도 적합하다.

ag-70은 타모닌과 함께 주목받고 있는 여성갱년기영양제로써 여성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에게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으로 Melvils만의 독자적 기술력으로 만들어졌다. DHA, EPA, DPA 고농도 활성형세포로 만들어 몸에서 제대로 흡수할 수 있고, 혈행개선과 기억력, 치매성 질환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한편 ‘사유리 재팬’에서는 일본 롯본기 돈키호테몰, 하라주쿠 백엔샵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