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웰코리아 설 선물전 이벤트 진행
하이웰코리아 설 선물전 이벤트 진행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2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뉴질랜드 건강식품 브랜드 ‘하이웰’의 한국지사 하이웰코리아가 현재 설 선물 특별전을 진행 중이다.

설 선물전은 내달 18일까지 이어지며, 평소 노세일 브랜드인 하이웰코리아가 명절 때만 한시적으로 실시하는 프로모션이다. 이 기간 동안 하이웰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한정수량으로 20% 특별 할인한다. 제품군은 프로폴리스, 스피루리나, 오메가3 비타민D, 달맞이꽃종자유 등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프로폴리스에는 다른 식물에서는 볼 수 없는 세균에 저항하는 몇 가지 종류의 플라보노이드가 포함되어 있어 특히 환절기와 겨울철에 소비량이 급증하는 건강식품이다. 여왕벌과 새끼벌은 프로폴리스를 보호막으로 외부의 세균과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를 받으며 성장과 번식을 하게 된다. 프로폴리스를 자연의 보호막이라고 부르는 이유 중 하나다.

하이웰 프로폴리스 제품들은 일상에서 다양하게 접할 수 있도록 씹어 먹기도 하고 삼켜도 먹는 타블렛 형태,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게 프로폴리스의 향과 맛을 순화시킨 키즈 프로폴리스까지 다양하게 출시돼 있다.

유산균 제품인 프로바이오틱스도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준비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살아있는 유산균을 말한다.

하이웰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은 성격이 예민한 이들이 명절을 지내기 위해 먼 거리 이동과 환경의 변화로 일시적으로 생길 수 있는 배변활동 문제를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명절을 앞두고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고단백 저칼로리 식픔인 스피루리나만 가지고 있는 피코시아닌 색소성분은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능력이 뛰어난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또 인체에 필수 영양소 49가지 영양소에 단백질 75% 함량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13종, 감마리 놀렌산이 포함되어 있다.

하이웰 오메가3의 주 원료인 EPA와 DHA는 혈중 중성지질개선 및 혈행개선, 기억력과 건조한 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음식물 또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식품이다.

여기에 비타민D를 플러스했다. 비타민D는 지용성으로 기름성분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아 오메가3와의 궁합이 좋은 성분이다.

이밖에 갱년기 여성들에게 적합한 영양제 3인방으로 불리는 달맞이꽃종자유와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초록입홍합성분이 들어간 글루코사민 그리고 해조칼슘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푸짐하게 준비돼 있어 모처럼 명절 준비를 풍성하게 할 수 있다.

관계자는 "선물에 앞서 나를 위한 제품을 챙기는 것도 잊지 말자. 명절 때 잦은 술자리가 예상된다면 프리미엄 리버 매니저를 살펴보면 좋다"며 "하이웰 밀크씨슬 제품인 프리미엄 리버 매니저는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직수입한 완제품으로 밀크씨슬 추출물을 70배 농축한 성분을 담고 있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