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분양판! 이제는 블로그의 시대다' 출간
[신간] '분양판! 이제는 블로그의 시대다' 출간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3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전국에는 20만명 이상의 프리랜서 직업 분양상담사들이 있다. 이들은 아파트, 상가, 오피스텔 등 신규분양현장에 투입돼 부동산투자자들이 부동산을 선택하기 쉽게 상담을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어떤 영업직업이든 각자의 노하우가 있고 방법이 다양한데, 요즘 분양상담사 영업방식 가운데 화두가 되고 있는 방식이 블로그마케팅이다. sns나 포털사이트 블로그 홍보를 통해 자신의 오더를 창출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만드는 이 방식은 많은 분양상담사들이 알고 싶어하는 노하우가 되고 있다.

이에 전국부동산협회 분양112를 이끌고 있는 리더 이만평 작가가 '분양판! 이제는 블로그의 시대다'(부동산산책)를 출판, 블로그마케팅의 방향을 제시해주고 있다.

분양마케팅연구소의 연구소장과 용기 있는 도전 분양112 협회의 리더를 맡고 있는 저자는 4년간의 블로그마케팅 결과와 앞으로의 비전을 책에 담아냈다. 또 분양상담사들의 가장 골칫거리인 급여미지급, 수수료미지급 사례들을 파악하고 공유하며 더많은 피해자를 막는 일도 병행하고 있다.

2018년에는 책 출판에 이어 분양상담사 최초 인터넷방송 kakaoTv '분양판'을 방영할 계획이다. 그는 "자신의 노하우를 책에 담아 많은 사람들에게 오픈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지만, 분양상담사들이 조금 더 자신의 영업방향을 견고히 다지길 원한다"며 "앞으로도 힘없고 소외당하는 분양상담사들의 권리회복에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분양판! 이제는 블로그의 시대다’는 국내 대형서점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