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재개관 기념 기획전 열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재개관 기념 기획전 열려
  • 한주원 기자
  • 승인 2018.02.0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8일~6월24일까지 ‘업사이클 패션 展 : 패션의 완성! 업사이클’ 전시

[대한급식신문=한주원 기자] 2018년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첫 번째 전시로 오는 28일부터 6월24일까지 ‘업사이클 패션 展 : 패션의 완성! 업사이클’ 전시회가 열린다.

광명시가 주최하고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는 시민들에게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업사이클 패션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알리는 기획전시로, 업사이클 패션디자이너 작품과 기업들의 실용적 제품이 선보인다.

또 지난해 12월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에서 진행한 제1회 업사이클 패션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수상한 작품들도 관람할 수 있다.

실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업사이클 패션을 선보일 참여작가로는 디자이너 7팀, 기업 5팀, 공모전 12팀의 총24팀이 참여하며 의상, 가방, 목걸이, 악세사리 등 실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업사이클 패션과 업사이클의 의미를 전달하는 독특한 작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장은 관람종료 30분전까지)이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한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시를 통해 시민들에게 양질의 업사이클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업사이클 패션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시민들과 함께 업사이클 문화의 저변을 확대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