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식조리기능사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눈길'
에듀윌, 한식조리기능사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눈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0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EBS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8일 기준 한식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 2월 월간 및 2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도 함께 차지하고 있으며, ‘2018 EBS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 7개년 기출문제집’도 연달아 상위권을 차지해 우위를 점하고 있다.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기본 이론과 최신 기출문제를 함께 수록해 한식조리기능사 독학생이라도 충분히 학습할 수 있는 '2018 EBS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한식을 비롯해 양식과 중식, 일식 복어 등 조리기능사 필기 공통과목이 수록되어 있다.

이는 각 파트 별로 자주 출제되는 기출문제로 실전 감각을 익히는 데 큰 도움을 주고 있으며, 최신기출문제 22회와 족보 등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담은 '족집게 빈출노트'와 맞춤 플래너도 부록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이외에도 네일아트 자격증, 관광통역안내사, 제과제빵지능사, 한경테셋, 매경 테스트, 스포츠지도사 등 다양한 자격증 교재를 출간해 수험생들이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9관왕을 달성하기도 했다.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