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청솔기숙학원, 18일 재수정규반 개강
강남청솔기숙학원, 18일 재수정규반 개강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강남청솔기숙학원은 1993년 강남청솔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오직 직영체제만을 고집하며 운영되고 있다. 강남청솔기숙학원은 이러한 청솔학원의 직영기숙학원으로 청솔학원의 정서와 철학을 공유하며 오직 학생들만을 위한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재수기숙학원 강남청솔기숙학원에는 학과담임선생님 외에도 학생들의 생활관리를 담당하는 학습전략 담임이 별도로 존재한다. 학습 시간은 물론 학생들의 모든 생활시간을 면밀히 관찰하고 지도하며, 수시로 개별상담을 진행해 생활의 애로점을 점검하고 개선해 나갈 수 있다.

또 학과담임선생님은 학습, 상담, 컨설팅 등의 모든 분야에서 체계화되고 조직화된 역량을 구축하여 종합교육컨설턴트로써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강남청솔기숙학원 최성용 원장은 “강남청솔기숙학원이 책임지고자 하는 것은 교육이기 때문에 한 번 손을 맞잡은 학생에게는 노력을 다해 지도하고 있다"며 "교육 뿐 아니라 생활, 컨설팅, 상담에 이르기까지 학생들의 미래에 대해 진지하고 깊게 고민하고 전망을 세워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2019 재수정규반은 오는 18일 개강 예정이며, 청솔학원 재원생에게 이투스 무한패스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각종 장학제도를 운영중이다. 장학제도 이벤트는 성적향상을 목적으로 학생부 장학금, 모의고사 장학금, 수능 성적 장학금, 청솔학원 장학금 등 수업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재수정규반의 모집요강, 장학제도, 학습프로그램 등 재수정규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접수, 전화 및 방문 상담 또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