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셀파 남학생 독학재수기숙학원 자율무료특강 실시
에듀셀파 남학생 독학재수기숙학원 자율무료특강 실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0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은 2019학년도 수능 대비 재수생 정규반이 오는 11일 개강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수능커리큘럼에 따른 학습이 진행된다. 또 오는 12일부터 무료로 진행되는 에듀셀파 전임 강사들의 수학, 국어 과목의 세분화된 학습 강좌를 통해 기초 개념부분 상당량을 공부함으로써 올해 수능을 준비하는 재수생들에게는 기반 학습 토대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셀파 남학생 독학재수기숙학원(원장 이상한)과 여학생 독학재수기숙학원(원장 공경식)의 캠퍼스가 완전 분리가 이루어져, 보다 안정되고 편안한 기숙 생활과 공부에만 열중할 수 있는 학습 환경이 조성돼 있다.

에듀셀파 남학생 독학재수기숙학원은 남학생 캠퍼스 내에 학생들의 체력관리를 위해 전문 휘트니스 시설을 운영 중이며, 인터넷 강의를 통한 공부에 집중을 위한 기업용 네트워크 방화벽을 설치하여, 학습 사이트 외 불필요한 사이트는 전부 차단하였으며, 아이들이 취침하는 숙소 모든 곳에는 24시간 주야간 보안업체 캡스와 협력하여 보안 중에 있다.

식사 환경은 아워홈과 협력하여 위생안전 시스템을 도입해 다양한 종류의 식재를 위생적으로 가공·공급하는 식재가공 시스템, ISO 및 HACCP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입소 시 에듀셀파 입시전략연구소에서는 개인별 밀착 상담을 통해 수시 및 정시에서 기본 전략 수립과 입시 환경의 정확한 이해를 도와 자기주도적 학습이 이루어지도록 학생들의 개인맞춤학습을 진행하고 있다. 매너리즘에 빠질 수 있는 학생들을 위해서 제우스에듀의 이충권 대표, 스카이에듀 국어 강사 이근갑, 대성마이맥 수학 강사 한석원, 마르고 닳도록(일명 마닳) 저자 이찬희 등 많은 강사의 특강을 진행해 왔다.

학원은 경기도 남양주 내 북한강을 끼고 있으며, 수도권 내 가까운 위치에 있어 휴가나 외출 시 대중교통이 용이하다. 혹시 몸이 불편할 때 학원 근처 종합병원이 위치해 언제든 외진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