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과 취향 맞춤진행, 맞춤정장 HK테일러 이벤트
스타일과 취향 맞춤진행, 맞춤정장 HK테일러 이벤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0 10: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맞춤정장은 오직 한 사람을 위해 제작되는 옷이다. 직영 제작의 소수정예 운영 방식 맞춤정장 HK테일러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는 취업, 면접, 비즈니스 맨, 그리고 결혼예복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HK테일러는 목동본점에서 손바느질 소공동 비스포크 공정의 제작소와 접착식 수미주라 맞춤정장을 직영 제작하는 맞춤전문 브랜드다.

수미주라 맞춤정장은 원단과 심지를 접착해 만들기 때문에 접착식이라고도 한다. 제작 과정이 미싱으로 제작되어 완성되기까지의 시간이 비교적 짧은 편이지만 비스포크 공정의 경우 장인의 손바느질로 처음부터 끝까지 한 사람이 제작하기 때문에 오랜 시간이 소요된다. 하지만 개인 패턴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체형 보완에 뛰어나며 원단과 심지가 접착이 아닌 비접착식으로 제작되어 착용감이 매우 뛰어나다.

특히 HK테일러의 비스포크 제작방식은 우리나라 섀빌로우 라고 할 수 있는 소공동 제작방식으로 비스포크 정장의 진수를 경험해볼 수 있다.

HK테일러 맞춤양복 이벤트는 다양한 수입원단으로 진행하는 두벌 맞춤정장 이벤트와 1% 퀄리티의 비스포크 이벤트, 시즌 마지막 혜택이 더해진 맞춤정장&맞춤코트 패키지, 신부 웨딩드레스와 풀 패키지 구성의 맞춤예복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웨딩드레스는 청담동 드블랑이며 예복 패키지 구성은 맞춤셔츠와 리폼, 턱시도 또는 커플 대여 1회, 보타이, 부토니에, 포켓치프가 포함되어 있다.

관계자는 “업계에서도 인정하는 HK테일러 퀄리티 맞춤정장을 합리적 가격의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맞춤정장의 진정한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며 “체형보완을 우선으로 진행하는 HK테일러에서 고객님의 스타일과 취향까지도 만족시켜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HK테일러 목동본점, 청담점 외 부천점, 인천송도점 등 전국 23개 지점이 운영 중이며 최근 광주 상무점이 오픈했다. HK테일러에 대한 맞춤정장 정보 및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참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주현 2018-02-10 12:26:08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