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슬립' 설연휴, 씰리템퍼 등 수입매트리스 최저가 이벤트 실시
'코지슬립' 설연휴, 씰리템퍼 등 수입매트리스 최저가 이벤트 실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설연휴를 맞아 씰리 템퍼 등 다양한 미국브랜드 수입매트리스를 유통 및 판매하는 '코지슬립'에서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지슬립'은 창고형 매장이라는 편견을 버리기 위해 매장 리뉴얼을 실시함과 동시에 최고급 차 세트를 준비해 방문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안함과 여유로운 체험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코지슬립'에서 취급하는 브랜드는 소비자들이 가장 쉽게 수입매트리스를 인식할 수 있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브랜드와 고급모델을 선택하는 고객을 위한 에어룸 매트리스를 수입하고, 최근에는 친환경 매트리스 '브렌트우드 홈'을 런칭했다.

관계자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브랜드는 고급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미국에서 판매되는 최고급 브랜드의 온도조절 기능 등이 아쉽다"며 "많은 고급 브랜드와 소비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독점 수입 및 공급할 것"이라고 전했다.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는 씰리템퍼 인터네셔널이라는 회사로 세 회사가 합병했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그리고 템퍼페딕으로 구성되었다.

에어룸 매트리스는 해외에서 알려졌으며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코지슬립'에서 직수입해 선보이고 있다. 브렌트우드 홈은 매트리스를 생산하면서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연구 개발을 통해 지지력과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매트리스를 개발함과 동시에 애견용품, 요가용품, 각종 침구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다. 또 저렴한 가격의 젤 성분이 포함된 메모리폼이나 지지력이 강한 스프링 침대, 라텍스 침대 등 다양한 제품 개발하며 25년 워런티를 제공함으로써 품질에도 자신감을 보이는 회사다.

특별 할인 이벤트 등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유선전화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