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오픈 “회원가입 시 무료 제공”
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오픈 “회원가입 시 무료 제공”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도로교통사고감정사 기출문제 해설 특강을 무료로 공개했다.

최신 기출문제 다운로드는 물론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기출문제 해설도 회원가입 시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과목은 1, 2차 교통관련 법규, 교통사고조사론, 교통사고재현론, 차량운동학, 교통사고분석서 작성 및 재현실무 등 총 5과목이다.

기출문제는 시험 대비 시 필수적으로 검토해야 할 사항이다. 이에 철저한 기출문제 분석 풀이 강의를 통해 시험의 흐름과 경향 및 학습 전략 파악이 용이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입문특강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입문 특강은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수험 생활의 기초격인 전 과목의 첫 번째 강의가 모두 포함돼 있다. 수험생들은 이를 통해 ▲선행학습 강의를 통한 기초지식과 생소한 용어 정리 ▲기본 개념과 원리의 탐구 능력 향상 ▲빠른 합격 도달을 위한 과목별 수험 전략 수립 등을 할 수 있다.

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입문특강 수강을 원하는 수험생은 28일까지 홈페이지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 시 총 5과목의 강좌를 3일간 무료 수강 가능하다. 입문 특강 수강 후 정규 강의 수강을 원한다면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 가능한 '평생회원반'과 ▲2019년 시험일까지 무한 수강 가능한 '더블찬스반' 중 선택하면 된다.

도로교통사고감정사는 미국, 일본 등 OECD 선진국의 경우 제도가 정착돼 이미 고소득 전문직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 자격은 우리나라의 경우 도로교통공단이나 경찰공무원 채용 등에서 가산점을 부여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많은 민간 기업이나 운수업체, 사설 교통사고감정단체 등에서 자격자의 채용 우대가 이뤄지고 있다.

도로교통사고감정사는 공공기관이나 민간기업 취업 시 해당 직장의 연봉에 따라 급여가 책정된다. 하지만 개인 사업체를 운영하거나 인센티브를 받는 기업에 취업 시 결과에 따라 고액의 대행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