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퓨어핫요가, RYTK300요가강사 과정 4월 개강
수원 퓨어핫요가, RYTK300요가강사 과정 4월 개강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경기수원시 영통구 매탄동에 위치한 퓨어핫요가는 RYTK300요가강사 과정을 오는 4월 개강한다고 밝혔다.

퓨어핫요가는 (사)한국치유요가협회 교육관으로 RYTK300요가강사 과정은 무분별한 자격증 발급이 아닌 체계적 교육과정을 통해 전문 요가강사를 양성하기 위해 (사)한국치유요가협회에서 발급하는 자격증이다. RYTK300요가강사 자격증은 국제적으로 통용 가능한 대한민국 표준 국제자격증이다.

교육과정에는 요가철학, 해부학, 생리학, 요가교수법, 아사나원리 등 이론수업과 요가수련실습, 요가호흡법, 잘라네티 등을 수업한다. 기간은 약 6개월 가량 총 300시간으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교육받는다. RYTK3000요가강사 과정을 수료 후 요가강사로 활동함과 동시에 마이요가 맴버십에 가입이 가능하다.

퓨어핫요가는 수원에서 요가의 평준화를 실현하고 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수련으로 요가의 대중화를 위해 회원들에게 부담스럽지 않은 수강비와 수강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요가원을 찾는 회원들에 맞게 상담을 통해 맞는 수련 수강으로 다이어트, 체형교정, 심신안정 등 생활에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요가를 교육한다.

퓨어핫요가 윤란희 원장은 “특별한 사람만 하는 요가가 아닌 누구나 배워 특별해질 수 있는 요가를 전하고 있다”며 “제대로 보다 체계적으로 요가를 배워보고자 RYTK300요가강사 과정에 관심가지는 회원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수원 퓨어핫요가에서는 힐링, 플라잉, 빈야사/메디컬, 덤벨, 비트 등 요가 수련과 소도구필라테스, 파워필라테스, 골반순환, 하체 다이어트 등 다양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4월 개강하는 RYTK300요가강사 과정 및 자세한 수련과정 문의는 퓨어핫요가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