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시행착오 없이 한 번에 합격 ‘독한 에듀윌’ 서비스
에듀윌, 소방공무원 시행착오 없이 한 번에 합격 ‘독한 에듀윌’ 서비스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소방공무원 과정의 수강생도 이제 에듀윌의 학습관리 프로그램 ‘독한 에듀윌’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에듀윌의 학습관리 프로그램 ‘독한 에듀윌’은 온라인 공무원 수험생들이 경쟁자 없이 독하게 공부하기 어렵다는 사실에 착안해, 온라인 수험생들끼리 24시간 학습 경쟁을 펼치며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한 것이다.

ID gos*** 수험생은 ‘독한에듀윌’ 활용 후기를 통해 “독한에듀윌을 시작하면서 아침 습관이 완전 달라졌다”고 말했다. 그는 “오전 6시에 기상알림 받자마자 기상 퀴즈를 풀고, 기출퀴즈 풀고, 출석하고 강의를 듣게 되어있다”며 “매일 계획 달성률과 퀴즈 정답률이 푸시로 오기 때문에 관리를 받으면서 공부에 열중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실제로 ‘학습관리’는 공무원 수험생 합격 수기에 빠지지 않을 만큼 중요한 요소다. 공무원 시험에 입문하는 초시생들은 대부분 합격을 위해 필요한 조건으로 ‘1타 강사’를 꼽지만, 합격한 수험생들은 1타 강사가 생각했던 것보다 수험생의 자기관리 및 실질적 학습을 돕지 않으며 ‘학습관리’와 ‘절대적인 학습량’이 합격의 중요한 요소라고 밝힌 바 있다.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수험생도 온라인을 통해서도 철저한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지난달 24일부터 ‘독한 에듀윌’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독한 에듀윌’은 에듀윌이 자체 제작한 학습관리 플랫폼으로 독한 계획, 독한 관리, 독한 수강, 독한 경쟁 등으로 구성돼 수험생들의 학습 목표와 계획을 24시간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독한 계획은 나에게 맞는 학습 플랜을 선택하고, 합격자의 학습 페이스와 자신의 학습 현황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다. 독한 관리를 통해 에듀윌 합격 앱과 연동되어 기상 퀴즈 및 학습관리 전문가의 1:1 관리를 받을 수도 있어 학습 마인드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또 독한 수강으로 현장 강의를 듣는 것과 같은 집중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같은 시기에 학습을 시작한 수험생들의 기수별 학습 현황을 비교해 실제로 경쟁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온라인 강좌를 통해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오프라인과 같은 1:1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프리미엄 서비스”라며 “독한 에듀윌 서비스를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마음을 다잡고 최종합격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