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학원 선택 시 전문성과 기술력 확인해야
반영구학원 선택 시 전문성과 기술력 확인해야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화장을 하지 않아도 눈매와 입술을 또렷하고 생기 있어 보이게 만들어주는 반영구화장은 최근 유투버나 SNS인플루언서들의 다양한 리뷰를 통하여 남녀노소 모든 층의 인기를 얻고 있다. 반영구화장은 메이크업의 들이는 시간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취업 면접 등의 중요한 자리를 위하여 호감형 인상으로의 변화도 가능하다.

반영구화장이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 잡으며 기술을 가르쳐 주는 반영구학원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반영구학원 선택 시 전문성과 기술력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반영구화장은 유럽의 컨투어메이크업 기술을 가져와 한국인들의 피부와 해부학적 특징에 따라 재해석해 발전시킨 한국식 컨투어 메이크업이다. 한국의 반영구 기술은 이미 세계적으로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해외에서도 내한하는 경우도 많다. 이에 반영구화장 교육기관 누보컨투어 아카데미는 해외 속성반을 따로 만들어 전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반영구 전문 브랜드 누보컨투어 한국 총판 누보컨투어 아카데미에서는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호주, 유럽, 미국에서도 바로 현장 투입이 가능한 글로벌 인재 양성에 목표를 두고 베테랑 강사진들의 1:1 맞춤 반영구교육 및 책임감 있는 보강보충수업을 통해 재수강률 0%를 기록하고 있다.

누보컨투어 아카데미 방이영 대표는 “누보컨투어 아카데미는 25년전 유럽의 컨투어 메이크업 기술을 이전 받아 운영하고 있는 역사가 오래된 반영구 아카데미"라며 "한국인의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리는 테크닉을 독자 개발하여 교육하고 있으며 테크닉 중심의 현장 교육과 마케팅, 고객 관리 등의 창업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누보컨투어 아카데미의 수강생들에게는 네덜란드 본사로의 해외 연수 특전과 누보컨투어 디플로마 자격증 발급, 다양한 반영구 관련 기관에 취업이 가능하도록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며 “시작이 중요한 만큼 반영구화장학원 선택에 따라 실력이 크게 달라질 수 있다”고 덧붙였다.

누보컨투어 코리아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베트남, 방콕, 홍콩, 호주, 유럽, 미국 등 78개 해외 네크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론을 토대로 현장 중심 실용 기술을 체계적으로 전수하고 있다. 또 수강생들이 교육 수료 후 반영구 전문가 실력 수준에 도달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반영구자격증 및 교육 커리큘럼 문의는 누보컨투어 코리아 홈페이지 및 유선, 카카오톡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