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와이어, ‘카드뉴스제작툴’ 비공개 베타서비스 실시
카드뉴스와이어, ‘카드뉴스제작툴’ 비공개 베타서비스 실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3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카드뉴스제작 및 온라인마케팅 서비스 플랫폼 카드뉴스와이어가 국내 70여곳 인터넷언론사 및 주요 파트너사를 상대로 비공개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카드뉴스와이어는 언론보도에 적합한 약 90여개 카드뉴스템플릿 제공과 함께 누구나 텍스트만 입력하면 손쉽게 카드뉴스를 제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이번 비공개 베타서비스는 국내 언론사 기자들이 누구나 손쉽게 카드뉴스를 제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관계자는 “웹디자인 실력을 겸비하지 못한 언론사 기자 및 콘텐츠 담당자들도 누구나 손쉽게 텍스트만 입력하면 카드뉴스가 제작되고, 카드뉴스가 제작되는 모습을 텍스트 입력시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다”며 “카드뉴스 제작에 꼭 필요한 필수 기능만을 탑재해 플랫폼 이용이 손쉬운 것도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미지 위치이동 및 확대.축소기능, 색상 및 투명도 조절, 로고삽입, 글자 편집 기능과 함께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4개국 폰트 지원 등을 통해 이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고 전했다.

한편 카드뉴스와이어는 설명절 이후 서버확장 및 일부 시스템 개선을 마치고, 공개 베타서비스를 통해 국내 언론사 및 광고대행사, 기업에 맞는 맟춤형 플랫폼 제공 서비스와 함께 카드뉴스 언론홍보, 인터넷마케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