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라만시코리아 희석 없이 바로 마시는 클렌초·키즈 깔라만시 출시
깔라만시코리아 희석 없이 바로 마시는 클렌초·키즈 깔라만시 출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4 09: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2013년 국내에 깔라만시를 알린 기업 깔라만시코리아가 최상급 품질의 '깔라만시 저스트주스'를 출시, 판매 중이다.

깔라만시 저스트주스는 기존 깔라만시를 접하기 힘들었던 고객을 위해 물에 희석해 마셔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한 소비자 배려형 제품이다. 2017년 하반기 출시 이후 연예인 주스로 알려지고 있다. 또 깔라만시코리아에서는 깔라만시 식초를 물에 희석하지 않고 한번에 마실 수 있는 깔라만시 클렌초와 새롭게 리뉴얼된 키즈 깔라만시를 출시했다.

깔라만시 클렌초는 발효식초를 희석해 마시는 불편함이 있었던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 깔라만시 원과와 3년 이상 발효한 코코넛 발효식초, 마스코바도 사탕수수 원당을 15일 동안 숙성해 깔라만시 식초를 만들었다. 설탕 대신 프락토올리고당,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첨가하였다. 키즈 깔라만시는 기존 제품을 더욱 업그레이드 해 어린이뿐만 아니라 수험생, 고시생 등 남녀노소 물에 희석 없이 바로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깔라만시에는 풍부한 비타민 C와 더불어 시네후린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체지방 감소, 피로 회복, 면역력 증진, 피부 미용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다.

깔라만시코리아 관계자는 “깔라만시코리아 상품들은 깔라만시 원액을 포함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며 "상품에 따라서는 물에 희석 하지 않고 바로 섭취가 가능한 음료, 깔라만시 치약, 깔라만시 천연비누가 있으며, 깔라만시 원액과 주스 중에서 꾸준히 섭취하기 편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깔라만시코리아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을 받은 곳에서 생산한다. 합성향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3無 제품만 판매하고 있으며, 소비자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정직을 우선하는 신제품 개발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멀더 2018-02-14 10:47:13
친구소개로 처음 마셔봤던 깔라만시
앞으로도 좋은제품 많이 만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