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21회 시험대비 전국실전모의고사 무료 진행
에듀윌 주택관리사, 21회 시험대비 전국실전모의고사 무료 진행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년 제21회 주택관리사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전국실전모의고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실제 시험 전 실전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다양한 자격증 시험에서 필수가 되고 있는 만큼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모의고사는 수험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응시가 가능한 주택관리사 전국실전모의고사는 시간 배분과 시험 전 컨디션 조절, 실전 감각 향상 등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수험생에게 최적의 기회로 판단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모의고사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문항유사, 성적관리, 난이도 유사, 동일 환경 등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이처럼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성적 추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연간 총 8회의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실제 시험지로 응시를 원하는 수험생을 위해, 전국에 위치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에서도 동시에 오프라인 모의고사가 진행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은 대방,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지역에 위치해 있다.

‘제2회 주택관리사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의 응시기간은 3월5일까지다. 시험 결과는 3월6일 오후2시 이후 확인 가능하다.

시험 응시자 중 성적우수자는 추첨을 통해 이디야 아메리카노 쿠폰과 모의고사 1, 2차 해설특강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