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맛집 ‘조개먹은 춘발이 숯불장어구이’, 설연휴 부산여행에서 즐기는 장어구이
광안리 맛집 ‘조개먹은 춘발이 숯불장어구이’, 설연휴 부산여행에서 즐기는 장어구이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에서는 설연휴를 맞아 국내외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운대해수욕장, 광안리해수욕장, 송정해수욕장 등 낭만적인 겨울바다와 광안대교의 화려한 야경, 시티투어버스로 부산 가볼만한곳을 둘러보는 코스는 설연휴 부산여행의 인기코스이다.

부산을 찾는 귀성객과 가족단위의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부산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먹거리다. 수많은 부산의 맛집 중에서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야경을 눈에 담으며 몸에 좋은 장어를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

부산시 수영구에 위치한 ‘조개먹은 춘발이 숯불장어구이’는 특별한 날 분위기 내기에 좋은 맛집으로 알려져 데이트코스로도 적합한 부산 광안리 맛집이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산 안흥 기름장어를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다”면서 “크기도 크고 두툼한 살이 특징으로 주문 즉시 손질하여 나오기 때문에 신선한 장어의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조개먹은 춘발이 숯불장어구이는 넓은 실내와 깔끔한 인테리어로 회식장소나 모임장소와 같은 단체모임장소로도 적합하다. 국내산 장어는 숯불에 노릇하게 구워 숯불의 향이 깊게 배인 장어의 풍미를 맛보고 취향에 따라 특제 양념소스를 발라 양념구이로도 맛볼 수 있다. 직접 양념을 발라 구워 먹는 양념장어구이는 담백한 장어의 맛이 살아 있다는 평이다.

조개먹은 춘발이 숯불장어구이에서는 장어구이 외에 소문난 신선한 조개구이의 참맛을 맛볼 수 있다. 모두 국내산을 사용해 감칠맛이 뛰어난 조개구이는 모짜렐라치즈를 올려 색다른 별미로 고소하게 즐길 수도 있다.

업체 관계자는 “모든 메뉴에는 별다른 양념을 하지 않기 때문에 재료의 신선도가 가장 중요하다”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를 깐깐하게 선별해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