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새 트랜드 신상드레스 보장 스드메특가 이벤트
결혼준비 새 트랜드 신상드레스 보장 스드메특가 이벤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압구정동에서 40년째 웨딩드레스 5000벌 이상을 만들고 있는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김라파엘은 2006년  KBS무한지대큐 339회에 방송된 웨딩제작달인이다.  이런 경력을 가진 김라파엘웨딩이 스드메129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스드메특별가격 129이벤트 스드메패키지 구성은 맞춤급 웨딩드레스수준 보장, 스튜디오 촬영, 원장급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턱시도, 웨딩부케, 결혼식사진 원판 스냅 사진 등이  포함된 서비스를 총 129특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추가 비용으로는 도우미 비용 2번, 스튜디오촬영 원본CD, 신부헤어 연출과 가발비까지 총 189만원에 가능하며 혼주메이크업 1명이 무상 제공된다. 

오띠모웨딩 윤옥현 원장은 “예비부부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가격 거품을 대폭 낮춰 합리적인 금액으로 행복한 결혼식을 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웨딩드레스의 경우 100% 핸드메이드 깨끗한 신상 웨딩드레스만 제공한다. 제작된 드레스는 최대 10명의 신부에게만 대여하고 전량 스튜디오나 해외로 판매하고 있다. 경력 10년 이상의 원장급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스타일링을 해주고 있다. 윤 원장은 “체형이 너무 뚱뚱하거나 왜소하더라도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며 “체형의 장단점을 보완해 저렴한 가격으로 맞춤드레스 제작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김라파엘웨딩과 직구웨딩클럽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