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몸매의원, 수술센터 1차 확장 오픈
예쁜몸매의원, 수술센터 1차 확장 오픈
  • 서지원 기자
  • 승인 2018.02.1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차 확장 예정

[대한급식신문=서지원 기자] 예쁜몸매의원이 독립적 수술센터를 1차 확장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수술센터 확장은 지난 7월 예쁜몸매의원 오픈 이후 지방흡입/이식, 가슴성형 등 체형성형 위해 내원하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불편한 점과 개선되어야 할 점을 체크해 이를 보완하는 방향으로 이뤄졌다.

보다 체계적이고 안전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내부 원장들과 협의 후 이번 확장 오픈을 진행하게 되었다는 게 병원 측의 설명이다.

기존 3층에서 운영된 상담실 및 수술센터에서, 수술만을 위한 독립적인 공간 확보를 위해 9층에 수술센터를 분리했으며 기존 2개의 수술실에서 총 5개의 수술실로 늘렸다. 또 회복실의 규모도 확장했고, 고객과의 긴말한 소통을 위해 전담 간호사도 배치했다.

특히 이번 수술센터 확장으로 기대되는 서비스는 체계적 1:1 맞춤 관리 시스템이다. 상담 후 파트별로 담당자를 지정 전담해 환자들의 작은 의견에도 귀 기울이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수술 후 관리 또한 환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에 반응이 좋던 고주파치료, 흉터레이저, 피부 리프팅 등의 서비스를 한 층 업그레이드해 부위별로 회복을 체크할 수 있도록 했다.

정채홍 대표원장은 “이번 수술센터 확장을 통해 환자들에게 더욱 안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부작용의 위험도도 낮췄다”고 말했다.

정 원장은 20년간 약 3만건 이상 수술 경험을 토대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수술을 집도하며, 수술 후에도 환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환자우선주의를 실천하고 있다. 한편 청담역 9번 출구 인근에 있는 예쁜몸매의원은 오는 3월 2차 확장 오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