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최다 합격 광고공모전 “총 상금 2천만원 주인공은 누구?”
에듀윌 최다 합격 광고공모전 “총 상금 2천만원 주인공은 누구?”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KRI한국기록원 2년 연속 합격자 수 최고기록 공식인증을 기념, 오는 3월20일까지 ‘최다합격 광고 공모전’을 모집한다.

응모 분야는 UCC 영상, 디자인, 카피 부문으로 구성됐다. 응모 대상은 광고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참여에 제한이 없으며, 참여는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자유롭게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UCC 부문의 경우 15초 이상 3분 이내로, 디자인 부문은 800*800px 크기로 각각 ‘최다합격’을 자유롭게 표현해 제작하면 된다. UCC와 디자인 부문의 참가자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카피 부문 공모 방법은 ‘최다합격’ 관련 한 줄 분량의 카피를 자유롭게 작성하여 에듀윌 공모전 페이지로 출품하면 되며, 카피 출품작 중 우수작을 선정해 매주마다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총 2000만원 규모의 상금이 수여된다. 대상 1팀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이, 최우수상 2팀에게는 200만원, 우수상 4팀에게는 각각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인기상은 상품권 50만원 권을 시상할 예정이다.

에듀윌 광고공모전은 참여 페이지 오픈 일주일 만에 약 1000여건의 카피 응모작이 출품돼 공모전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모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2016년 시험에서도 자격증 교육 업체 최초로 최다 합격 공식 인증에 성공한 것에 이어 2년 연속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