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2018년 9급공무원 및 경찰공무원 시험과목 무료인강 제공
공인모, 2018년 9급공무원 및 경찰공무원 시험과목 무료인강 제공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9급공무원 인강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공인모에서 2018년 역시 9급공무원 시험과목에 따른 강의 또한 무료로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여기에는 경찰공무원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계획도 포함되어 있다.

2018년 전체 공무원채용은 작년보다 2만 4475명이 늘어났으며, 공무원 봉급 또한 2.6% 오른다. 이러한 채용 증원과 봉급인상방안이 확정되면서 9급공무원과 경찰공무원준비를 하는 수험생들 또한 작년에 비해 훨씬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그러나 많은 수험생들이 9급공무원종류별로 주어지는 선택과목의 선택에서부터 헤매거나 혹은 높은 학원비 때문에 혼자 준비하다 결국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공인모에서는 이렇게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에게 공인모는 무료로 인강을 제공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회복지직공무원, 교육행정직공무원, 우체국계리직공무원, 경찰공무원시험 등 직렬별 선택과목을 어떻게 해야 수월하게 준비를 할 수 있는지, 2018년 공무원 시험일정에 따른 준비방법 등을 많은 회원들로부터 공유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경찰공무원가산점, 경찰영어 공부방법 등도 확인 가능하다.

공인모 관계자는 “9급공무원은 계속적으로 증원될 예정이기 때문에 수험생 또한 늘어날 수 밖에 없지만, 높은 비용과 많은 시간을 들여 준비할 수 있는 수험생은 거의 없는 것으로 파악된다"며 "이러한 수험생들을 위해 무료인강을 제공을 결정했다. 많은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공인모카페에서 제공하는 9급공무원 무료인강, 경찰공무원 무료인강은 실제 공무원학원, 경찰학원에서의 실강을 제공하고 있다. 교수진 모두가 EBS 및 노량진, 부산, 광주, 대구 9급공무원학원 등에서 수십 년간 강의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