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헬스, 질유산균 ‘레이디스밸런스 닷컴’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탑헬스, 질유산균 ‘레이디스밸런스 닷컴’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1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질 건강을 염려하는 여성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레이디스밸런스’ 수입처인 탑헬스는 레이디스밸런스 닷컴 오픈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11일까지 진행되며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파크 하얏트 숙박권과 돌체구스토,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선정된 후기는 탑헬스 공식 SNS에 등록되며, 질 건강을 고민하는 여성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탑헬스는 미국, 유럽 등 해외 우수 건강식품 및 건강관련 상품을 직접 수입하여 기업과 고객들에게 공급하는 기업으로서, 질건강을 염려하는 여성들에게 믿을 수 있는 쇼핑몰을 선보이기 위해 레이디스밸런스 닷컴을 오픈했다.

유럽에서 유일하게 유럽의료기기 등급을 획득한 레이디스밸런스는 질유산균으로 질염을 예방하고 질 내 환경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덴마크 유산균 전문기업인 비포단(Bifodan)이 연구 제조한 제품으로 건강한 사람의 질에서 분리해 국내와 유럽과 국내에서 특허 받은 균주 2종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Lactobacillus rhamnosus PB01TM)’, ‘락토바실러스 가세리(Lactobacillus gasseri EB01TM)’가 사용되었다. 유럽연합 품질인증마크(CE)를 받은 유일한 경구용 질 유산균 제품에도 포함 되어 있는 이 두 균주는 내산성•내담즙산성이 뛰어나고 생존력이 우수하다.

업체 관계자는 "섭취시 질 내부에까지 균주가 자연스럽게 정착해 질은 물론 이전 소화단계인 장까지 유익균이 많은 환경을 만들 수 있다"며 “최근 여성들 사이에 질 건강에 대한 우려가 높지만, 자연치유를 기대하며 방치하거나 유해균 제거만 가능한 질 세척제를 반복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이어 "레이디스밸런스는 질 내에 유익균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장 건강까지 향상시킬 수 있고 폭넓은 연령대의 여성들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레이디스밸런스 닷컴에서는 여성유산균 입문자 상품부터 전문가 상품까지 다양한 패키지를 구성해 질 건강을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3월12일이며, 레이디스밸런스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