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7개년 기출PACK 체험단 모집
에듀윌, 9급공무원 7개년 기출PACK 체험단 모집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21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족들을 위해 ‘9급공무원 7개년 기출팩 체험단’을 모집한다.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에듀윌 공무원 도서를 학습하고 후기를 온라인 SNS채널에 인증, 소개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에듀윌 9급공무원 기출문제집 7개년 기출PACK(개정판)과 공시 전용 연간플래너가 체험단 전원에게 증정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적으로 문화상품권도 제공될 예정이다.

체험단은 오는 25일까지 공식 에듀윌 도서 블로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3월5일부터 4월1일까지 총 4주다.

체험 도서인 ‘2018 7개년 기출PACK 9급공무원 기출문제집 공통과목 국어, 영어, 한국사’ 교재는 9급공무원 시험 공통과목 7개년 기출문제를 단권화 시켜, 한 권을 통해 꼭 풀어야 할 기출문제를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 에듀윌 9급공무원 대표강사가 다각도로 분석한 기출분석자료를 연도별, 직렬별, 문항별로 보기 쉽게 구성했다. 특히 '기출분석표' 제시로 직관적인 최신 경향 및 빈출문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본사직영 9급공무원 학원을 운영 중이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등 전국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과 부산 서면학원에서는 학습 집중관리 프로그램인 '독한 9급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연봉, 인강 추천, 기출문제, 시험과목, 교육행정직공무원, 사회복지직공무원 등 9급공무원과 관련된 다양한 1:1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