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전국 온라인 모의고사 실시...최종 마무리에 최적화
에듀윌, 경찰공무원 전국 온라인 모의고사 실시...최종 마무리에 최적화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2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경찰공무원 1차 필기시험이 오는 3월24일 시행된다.

약 한 달의 기간이 남은 현재 최종 마무리 학습에 돌입, 시험 전 실전감각을 쌓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국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를 오는 3월16일까지 실시, 시험 전 실전 대비 훈련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듀윌의 경찰공무원 모의고사는 동일문제 완벽 예측부터 문제유형, 지문, 보기까지 적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직접 출제하는 문제로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제 수, 유형을 제공해 철저한 실전 연습이 가능하다.

특히 모의고사 응시 후, 상세한 성적 통계를 제공하는 점도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전국 응시생 점수를 통해 자신의 객관적인 성적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과목별 성적 파악, 분포도 등도 파악할 수 있다.

현재 응시자 대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응시자 전원에게는 총 16회분의 모의고사 문제 및 해설 파일을 제공하고 있으며, 성적 우수자 1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모의고사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3월16일까지 가능하며, 응시는 3월10일부터 16일까지 할 수 있다. 결과는 3월20일 6시 이후부터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시험 최종 학습 마무리를 위한 ‘2018 에듀윌 이기는 경찰공무원 파이널 모의고사’ 5종을 새로 출간한 바 있다.

파이널 모의고사 시리즈는 경찰학개론, 경찰영어, 경찰한국사, 경찰형법, 경찰형사소송법으로 구성돼 수험생들의 최종 점검 및 마무리 학습에 적합하다. 경찰공무원 시험만이 가지고 있는 최신 출제 경향과 개정 법령을 모두 반영해 모의고사를 만들었으며, 실전동형 모의고사 7회분과 출제임박 모의고사 7회분, 총 14회분의 모의고사가 수록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