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박람회 운정가구타운, 이태리수입가구 등 혼수 신혼가구 파격 할인
가구박람회 운정가구타운, 이태리수입가구 등 혼수 신혼가구 파격 할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23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봄을 맞아 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운정가구타운에서 오는 3월 1일부터 4일까지 가구박람회가 개최된다.

가구박람회가 진행되는 운정가구타운에서는 많은 신혼부부를 비롯해 가족단위 소비자들이 혼수가구, 신혼가구, 주니어가구, 수입가구 등을 찾는 경우에 방문한다면 편리한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저렴한 가격과 양질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다양한 원목가구, 이태리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북유럽가구 등으로 컨셉 쇼륨을 재공해 소비자들의 인테리어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제품들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가구 박람회 기간 동안에 각종 샤무드쇼파, 원목침대, 가죽침대, 템퍼매트리스, 모션베드, 월넛식탁, 6인용식탁 등의 파격할인 혜택에 포함하여 보다 다양한 가구들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든 연령대에서 부담없는 다양한 느낌의 가구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운정가구타운에서 개최되는 가구박람회에는 2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 하면서 보다 특별하고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브랜드 매장마다 할인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행사도 준비 하고 있어 가구를 교체하거나 장만하려는 고객이라면 방문해볼만 하다. 또 백화점식 A/S 시스템을 채택해 빠르고 신속한 고객 불편 사항을 책임지고 해결하며 구매 후 매장이 폐업을 해도 협회를 통한 사후관리를 보장하기 때문에 소비자 만족 서비스까지 철저한 준비를 마쳤다.

운정가구타운은 가구박람회 기간 동안 소비자에게 가구 선택 방법과 가구 장만 예산을 줄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유모차, 휄체어 등 주차 걱정 없이 1000대 이상의 대규모 주차설비와 편의시설을 마련해 불편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