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웨딩박람회, 3월 3~4일 열린다
부산웨딩박람회, 3월 3~4일 열린다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KT웨딩박람회에서 주관하는 부산웨딩박람회가 오는 3월 3, 4일 양일간 KT범일타워에서 개최된다.

웨딩플래너 전문기업인 (주)웨딩위드에서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결혼에 필요한 여러가지 상품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을 받을수 있다.

부산웨딩박람회에서는 부산 전지역 웨딩홀의 견적을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으며, 예식날짜에 따라 최대 100만원 대관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허니문 전문 여행사인 디자인투어에서는 상담만 받아도 영화티켓 증정 및 여행지별 최대 10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한복전문업체인 메리앤부띠끄는 대여시 10만원 상당, 맞춤시 20만원 상당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방문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며, 피트바이 라벨로 예복의 경우 상담만 받아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증정, 드레스와 메이크업 계약 고객에게 최고급 웨딩드레스 무료피팅 혜택, 스튜디오 및 스냅 촬영 30만원 상당의 업그레이드 혜택, 스드메 패키지 계약시 1+1 파타야 해외여행상품 증정 등 다양한 할인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특히 이번 웨딩박람회는 웨딩홀, 드레스, 스튜디오, 허니문, 예물, 한복, 예복, 재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웨딩상품을 한 눈에 비교하고 상담받을수 있어 예비 신랑, 신부에게 복잡한 결혼준비에 도움을 주고 있다.

부산웨딩박람회는 'KT웨딩박람회' 검색을 통해 사전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