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사우스카이타운·김포한강스카이타운, 특별분양 조합원 모집
김포사우스카이타운·김포한강스카이타운, 특별분양 조합원 모집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26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김포도시철도 개통호재와 마곡 압무단지 대기업 직장인 수요 유입으로 부동산 호황을 누리고 있는 김포도시철도 골드라인에 위치한 김포한강스카이타운, 김포사우스카이타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특별 분양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김포한강신도시는 2018년까지 1조원 규모로 호텔을 비롯해 복합의료시설 등 창조형 미래도시 조성을 계획하고 있다. 김포한강시네폴리스와 한강M-CITY 개발 등 김포한강의 개발이 더욱 호황을 이룰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의 투자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은 총 5,214세대로 1단지에 735세대와 2단지 3,089세대의 모집이 완료된 가운데 3단지의 세대 50%만을 조합원으로 모집하고 나머지는 일반분양으로 진행한다.

또 김포 사우스카이타운은 총 3000세대이며, 1단지(59a구역) 마감후 2단지(59b구역) 모집 중에 있다. 2018년 12월 착공예정으로 건축심의까지 완료된 상태다.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의 전 세대는 남향위주의 설계인 4-BAY구조로 햇볕이 잘 들고, 단지 내 자작나무숲, 키친가든, 운동시설 등의 테마가든도 자리할 예정이며 전용 캠핑장, 수영장, 골프연습장, 도서관, 휘트니스 클럽, 어린이집 등 단지 내 여가시설 및 커뮤니티가 조성돼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향상시켰다. 단지 근처에 감정초가 위치해 있고 감정중, 김포고, 김포여고 등이 근처에 밀집돼 있어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갖췄다. 김포시청, 법원, 세무서 등의 관공서도 근접하며 홈플러스, CGV, 학원가가도 인접해 있다. 올 11월에는 이마트트레이더스가 개장해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다.

승용차로 김포한강로를 통해 마곡지구 등의 서울 강서구에 약 10분이면 진입할 수 있으며, 여의도 약 20분, 강남 약 40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진입이 수월해 일산대로를 통해 GTX역인 킨텍스역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한강신도시에서 서울 마곡지구로 잇는 직선도로인 3축 신설도로가 개통돼 서울과 수도권 진입이 더욱 편해질 것으로 보이며, 제2순환도로 개통으로 김포와 인천 진입도 수월해졌다.

오는 11월 개통 예정인 김포시청역과 걸포북변역(가칭)에 도보로 약 5분, 약 800m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5호선 연장선과 김포3축도로도 개통 예정이며, 한강신도시에서 김포공항역까지 총 10개의 역이 신설될 예정이다.

김포사우스카이타운과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은 주택홍보관을 운영 중에 있다.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방문예약 후 홍보관 방문 시 2인 무료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