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맛집, 분위기 맛 가성비 갖춘 ‘젓가락스테이크굽다’
광주 서구 맛집, 분위기 맛 가성비 갖춘 ‘젓가락스테이크굽다’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05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소소하게 선의의 사치를 즐기는 소비 트렌드가 등장하면서, 광주시 서구 치평동 맛집 ‘젓가락스테이크굽다’가 알려지고 있다.

젓가락스테이크굽다는 기존 무겁고 딱딱하던 레스토랑 이미지에서 벗어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이곳에는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 피자,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가 갖춰져 있다. 많은 메뉴 중에 만원이 넘는 메뉴는 한 가지에 불과하다. 또한 양질의 재료로 조리한 음식을 푸짐한 비주얼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학생들뿐만 아니라 직장인들도 많이 찾는 광주 상무지구 맛집이다.

또 매장 분위기는 이태리풍의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적합하며,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다.

젓가락스테이크굽다 관계자는 “저희 업체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항상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더 맛있는 음식과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들과 만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완성된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려 항상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젓가락스테이크굽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며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자세한 사항이나 단체 예약은 ‘젓가락스테이크굽다’로 전화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