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영학원, 10일 '경찰공무원 설명회' 개최
에듀윌 직영학원, 10일 '경찰공무원 설명회' 개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0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에서 오는 10일 오후1시에 '2019년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서울 노원학원과 부산 서면학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경찰공무원 설명회는 합격생 데이터를 비교 분석해 2019년 합격전략 및 과목별 합격전략을 공개할 방침이다.

또 합격생들이 합격 요인 1순위로 꼽은 학습 전략을 전격 발표해 단기 합격을 위한 노하우를 빠짐 없이 제공하며, 학원 출신 선배 합격생과의 간담회를 통해 경찰공무원에 관련된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개별 맞춤 상담시간도 있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체력시험, 시험일정, 인강 추천, 종류, 시험접수 등 다양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참석자들에게는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참석자 전원에게 공무원 입문서 및 현장할인권, 온오프라인 프리패스 7일 수강권, 에듀윌 합격노트, 클로버, 볼펜 등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서는 20% 수강할인권이 추가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설명회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 부산 서면 경찰공무원 학원에서는 ‘강한 경찰 합격반’을 운영하고 있다. 부산 서면학원의 '강한 경찰합격반'은 필기시험에 대한 철저한 대비는 물론, 생활관리, 성적관리, 체력관리 등 합격을 위해 몰두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른바 '독한' 커리큘럼이다.

필기시험을 위한 성적관리는 △데일리 영어테스트 △데일리 진도테스트 △수요 모의고사 △전국 모의고사로 구성, 개인별 성적 변화 데이터를 분석해 제공한다. 또 생활리듬 체크, 출결관리, 1:1 학습컨설팅 등 생활관리 시스템을 통해 순수하게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