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대게 맛집 장사항 '오대양횟집', 스페셜 대게코스 먹으며 바다전망 감상
속초 대게 맛집 장사항 '오대양횟집', 스페셜 대게코스 먹으며 바다전망 감상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0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어느 지역을 가나 맛집은 다양하다. 인터넷이 발달한 지금 맛집을 찾는 일이 어려운 일이 아닌데, 강원도 속초 역시 예외는 아니다. 속초에는 중앙시장 안에서만 해도 맛집을 찾으려면 열 손가락을 다 써도 모자랄 정도이며, 동명항, 장사항 맛집 등 겨울 속초 가볼만한곳 외 여러 곳에 다양한 맛집이 즐비하다.

속초 맛집베스트를 꼽으라면 속초 대게 맛집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현지 바다에서 바로 잡은 대게 맛을 신선한 해산물과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 많기 때문이다. 특히 장사항 인근에 방문하면 ‘오대양횟집’과 같이 바다 바로 옆 전망 좋은 횟집을 찾기 어렵지 않다.

모범음식점으로 지정된 오대양횟집은 회코스와 스페셜대게코스 등 다양한 코스요리를 선보이며, 특히 모듬자연산회와 대게, 홍게, 매운탕으로 구성된 스페셜대게코스를 찾는 이들이 많다. 신선한 회를 비롯해 푸짐한 음식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가성비가 좋은 메뉴로 유명하며, 대게와 홍게를 함께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스끼다시가 대략 20가지 정도로 물회, 전복, 문어숙회, 새우튀김, 오징어순대, 새우, 멍게, 해삼 등과 같은 해산물을 비롯해 고구마샐러드, 부침개, 계란찜, 고구마튀김, 맛탕 등 종류가 다양하고 양이 푸짐하다.

오대양횟집은 1층과 2층 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은 테이블과 의자, 2층은 좌식 테이블과 룸 형태로 구성되어 있고 매장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 단체 모임에 적합하다. 특히 바다가 바로 옆에 있어 창가자리에서는 바다가 훤히 보여 전망이 좋다. 3층에는 취사가 가능한 숙소가 있어 횟집을 이용한 이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묵을 수 있다.

오대양횟집 1층에서는 오징어, 쥐포, 황태 등의 건어물과 바닷가에서 놀기 좋은 폭죽을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