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생각, 갤럭시s9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 공개
스마트한생각, 갤럭시s9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 공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06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삼성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9, s9 플러스는 체험존, 언팩행사를 통해 더 좋은 기능과 스펙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지문인식 센서의 하단배치와 더 얇아진 베젤 등 디자인과 라일락 퍼플 색상이 추가되었는데, 슈퍼슬로우모션, AR이모지, 빅스비 비전, 홍채 및 얼굴인식 등 기능과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조리개값과 가변 조리개 탑재로 더욱 향상된 스펙으로 돌아온 이번 갤럭시s9는 갤럭시s7 시리즈 이용자층의 2년 약정기간이 끝남과 더불어 호황을 이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본격 출시일은 오는 16일부터지만 8일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을 통해서 9일부터 순차적으로 먼저 기기를 빠르게 받아 이용할 수 있어 사전예약에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예약판매 신청 시 삼성 제조사 사은품으로 덱스패드와 AKG 유무선헤드폰, 모바일 게임인 검은사막 아이템 등의 혜택을 받으면서 이용할 수 있는 가운데 추가적 사은품을 공개한 온라인 사이트 '스마트한생각'도 주목을 받고 있다.

갤럭시s9 사전예약 시 기어 아이콘X 2018을 제공하며 무선충전패드, 케이스, 보호필름 등 프리미엄 사은품과 자체 25종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가입유형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으로 돌체구스토, 제스파어깨안마기, T포켓파이, 제주도 항공권 등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skt, kt, lg유플러스' 모든 통신사 개통이 가능하며 각각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에 선택의 폭이 넓을 것"이라며 "제휴카드 및 가격적인 혜택도 지원하기에 보다 저렴한 개통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한생각에서는 프리미엄폰인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아이폰x, v30 등 가격 인하와 함께 갤럭시a5, a7, a8, 아이폰6 등 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모델 또한 혜택을 받으며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한생각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