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다이렉트카,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3월 핫딜 프로모션
스마트다이렉트카,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3월 핫딜 프로모션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0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스마트다이렉트카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싼타페tm, 더뉴쏘렌토, 스포티지 등 현대, 기아차 대상으로 '초기비용 ZERO 프로모션' 및 무보증 + 무제한 주행거리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먼저 업체의 'ZERO 프로모션'은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상품은 싼타페 TM 장기렌트, 더뉴 쏘렌토, 올뉴 카니발, 스포티지 장기렌트 등 현대, 기아자동차 전 차종 대상이다. 이 프로모션은 말 그대로 '초기비용 0원'으로 신차 구매가 가능하다.

‘스마트다이렉트카’ 의 무보증 ZERO 프로모션의 대략적인 비용은 무보증 48개월 기준 더뉴쏘렌토 장기렌트 5인승 2.0디젤 프레스티지 추가옵션 내비게이션 신차가 49만원대부터, 올뉴카니발 9인승 2.2디젤 프레스티지 추가옵션 내비게이션 신차가 월 59만원대부터, 스포티지 장기렌트 디젤 1.7 트렌디 추가옵션 8인치 네비, 컨비니언스 신차가 월 42만원대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싼타페TM 장기렌트의 경우 2.0디젤 모던 월 51만원대. 자동차리스 월 45만원대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기본트림 이외 다른 옵션과 사양 변경도 가능하다.

올뉴 카니발의 경우 페이스리프트로 인해 현재 출고가 불가능하지만 이번 업체의 프로모션 차량들은 선구매 차량들로 즉시 출고가 가능하다. 이 외에 더뉴 쏘렌토, 스포티지, K7 장기렌트 등의 차종도 즉시출고가 가능하다.

두 번째 무보증 + 무제한 주행거리 특가 프로모션은 운행 거리가 많은 영업사원 및 개인, 법인사업자들을 위한 장기렌트카 상품으로 그랜져(그랜저)IG 하이브리드 프리미엄 신차가 월 64만원대부터, K7 하이브리드 프레스티지 신차가 장기렌트 월 64만원대부터, 니로 럭셔리 신차가 월 45만원대, 더뉴모하비 노블레스 신차가 장기렌트 월 73만원대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신형 싼타페는 디젤 2.0, 2.2, 가솔린 2.0 터보 등 세 가지 파워트레인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파워트레인과 트림별로 상이하며 디젤 2.0 기본 트림 기준으로 전 세대 대비 다소 인상됐다.

디젤 2.0 모델은 최고출력 186마력, 최대토크 41.0kgf·m, 복합연비 13.8km/ℓ의 엔진성능을 갖췄다. 디젤 2.2 모델은 최고출력 202마력, 최대토크 45.0kgf·m에 연비 13.6km/ℓ를 구현했다. 또 가솔린 2.0 터보 모델은 최고출력 235마력, 최대토크 36.0kgf·m에 복합연비 9.5km/ℓ를 달성했다.

신형 싼타페는 드라이브 모드에 따라 구동력을 능동적으로 제어하는 전자식 4륜구동 시스템 'HTRAC'이 적용됐고, 8단 자동변속기와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R-MDPS)'을 전 모델에 기본 탑재됐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자체 프리미엄 센터를 운영 중이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솔라가드 프리미엄 틴팅과 신차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100% 리얼 출고스토리'라는 타이틀을 걸고 공식 블로그를 운영 중이다. 국산차부터 수입차까지 다양한 출고 후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각 차종별로 어떤 옵션을 선택하면 좋을지, 가격대는 적정한지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어 고객들의 신차구매 선택을 돕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스마트다이렉트카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비교견적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