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 능률 공식 인강 NE클래스, 신학기 대치동 ALL 프리패스 차별화 전략으로 인기
NE 능률 공식 인강 NE클래스, 신학기 대치동 ALL 프리패스 차별화 전략으로 인기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0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NE능률 공식인강 NE클래스에서 신학기 한정으로 출시된 대치동 ALL 프리패스가 NE능률의 중학교재 1위에 빛나는 오랜 노하우로 만들어진 차별화된 강의로 학부모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각 개념을 따로 학습하여 실전을 통해 또 다시 복습하는 훈련방식과는 달리, NE클래스는 상위권 최다 배출로 유명한 대치동의 학습법을 토대로, 종합적인 개념 학습방법을 채택해 복습만을 반복하기 보다는 실전에서 스스로 응용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실제로 많은 수강생들은 배운 내용을 실전에서 적용하기 어려워 영어를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와 같은 ‘진짜 실력’을 기를 수 있는 학습을 함으로써 수능까지 장기적으로도 걱정 없이 준비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신학기 한정으로 진행되는 대치동 ALL 프리패스는 문법, 구문, 독해, 그리고 수능까지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도록 진행되며, 중학교 교재로 유명한 NE능률의 베스트 셀러 강의를 당근멤버십을 통해 추가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영어 1등급까지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된 NE클래스 대치동 ALL 프리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