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락수 차가버섯, 무료샘플 신청 시 추출분말 체험 가능
상락수 차가버섯, 무료샘플 신청 시 추출분말 체험 가능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07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건강식품 제조업체 상락수에서는 차가버섯 무료 샘플 이벤트를 시행하여 미리 제품의 맛과 효능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 고객들의 건강식품 구매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보다 더 제품에 만족할 수 있도록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무료샘플을 신청할 경우 차가버섯 추출분말과 의료전문방송인 메디TV와 상락수가 러시아 현지에서 공동으로 제작한 차가버섯 다큐멘터리 영상CD 및 차가버섯 정보 자료도 받아볼 수 있으며, 샘플신청은 회원가입 1인 1회에 한하며 신청일로부터 2~3일내에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차가버섯에는 칼륨, 칼슘, 철, 비타민C 등의 함유량이 아가리쿠스나 상황버섯에 비해서 높고 폴리페놀의 경우 영지버섯보다 약 11배 높게 나타나는데 이러한 주요성분들은 항암효과, 항산화효과, 면역력에 도움을 주며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데도 도움이 되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하지만 보통 약재와는 달리 차가버섯은 열과 수분에 약해 추출분말로 섭취하게 되는데 수분을 머금고 있는 차가버섯은 채취하는 순간 산화가 시작돼 바로 군불에 건조시키는 방식을 사용되어야 하며 수분 뿐 아니라 열에도 약한 차가버섯은 60도 이상의 온도에서 유효성분이 파괴되므로 일반적인 약재처럼 달여 마시거나 할 수 없는 것이 단점이다.

이에 상락수에서는 오랜 기간 산학협력 하에 연구를 진행 했으며 연구 결과 베타글루칸, 폴리페놀 등 차가버섯 유효성분 함량을 높인 제품을 생산해 냈으며 수분함량 또한 0.1% 차가버섯 추출분말 생산에 성공했다. 이는 러시아 정부 기준 수분함량 4.0% 이하 보다 적은 수치로 제조 기술 특허 등록해 품질을 높였다.

한편 상락수는 모바일로 간편하게 접속해 다양한 정보 검색 및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전용 앱을 출시 했다. 앱로그인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전 제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2% 즉시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