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맛집 신사역 ‘부함식당&만원횟집’, 조개전골·부대찌개로 직장인회식장소 애용
가로수길 맛집 신사역 ‘부함식당&만원횟집’, 조개전골·부대찌개로 직장인회식장소 애용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0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은 화려하고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찾는 이들이 발길로 북적이는 서울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신사동 데이트코스로 추천할만한 가게나 즐길 거리가 즐비해 손꼽자면 한 손으로 모자랄 정도. 다양한 취향의 카페, 마켓과 더불어 여러 종류의 음식이 저마다 특출한 맛을 자랑하는 신사동 맛집 등 선택지가 다양해 행복한 고민을 할 정도로 젊은이들이 즐겨 찾는 서울의 명소다. 

최근 이곳에 최근 독창적 메뉴로 젊은 층의 눈길을 끄는 것은 물론, 근처 직장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가로수길 맛집이 있어 화제다. 신사역 ‘부함식당&만원횟집’은 상호처럼 일반 식당과 횟집, 일식당을 함께 운영하며 메뉴를 다양화함과 동시에 다양한 수산물의 모둠회를 저렴하게 판매해 직장인 회식장소로 적극 활용되고 있다.

‘부함식당&만원횟집’에 따르면 직장인 회식장소를 결정할 때 메뉴 선택에서 큰 고민을 할 수 밖에 없어 찌개나 볶음, 구이 메뉴부터 전문 회 메뉴까지 고르게 준비함으로써 이 장소 선정의 고민을 덜도록 했다.

대표 메뉴로는 부함부대찌개, 조개전골 그리고 연어, 광어, 계절생선을 한 데 모은 모둠회가 있다. 그중 모둠회는 1인 1만원으로 즐길 수 있도록 가격이 책정되어 부담 없는 비용을 실현했으며, 부함 부대찌개의 경우 1인분 8000원의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가로수길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직장인 점심식사 메뉴로도 이용되고 있다.

신사역 강남상가아파트 1층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예약이나 포장, 애완동물 동반입장, 발렛파킹 등 편의사항도 마련되어 있다. 네이버 예약으로도 편하게 예약, 이용할 수 있다.

술자리 회식이나 모임 외에도 점심 및 저녁 식사로도 이용될 수 있는 부대찌개, 우삼겹부대볶음, 간장새우장, 꼬막비빔밥, 고등어구이, 닭매운탕, 삼치구이 등도 마련되어 있다.

‘부함식당&만원횟집’ 관계자는 “단순히 두 가지 업종의 맛집을 운영하는 차원을 넘어 개인별 선호 메뉴를 충족시키면서도 이질적이지 않은 메뉴구성을 통해 직장인 회식장소 결정 고민을 없애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에게 고른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부함식당&만원횟집 신사점은 애플스토어, 더리버사이드호텔 인근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