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데이트,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스크린야구장에서 즐겨볼까
화이트데이 데이트,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스크린야구장에서 즐겨볼까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의 이색 데이트 코스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시내 주요 맛 집에 들러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는 것은 기본 코스고 영화관, 카페, 만화카페 등 웬만한 데이트 방식은 이제 ‘이색’이라는 단어를 붙이기에 다소 식상해졌다.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는 아쉬움이 남는 커플들 사이에서는 최근 스크린야구장 데이트의 인기가 높다. 실제와 게임을 넘나드는 그래픽에 흥미진진한 경기가 가능하면서 함께 다양한 먹거리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한 번쯤 실제 야구장을 찾았던 커플이라면 더욱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스크린야구의 최대 장점은 연인 간 실력 차를 극복할 수 있는 핸디캡 적용 기능이다. 현실에서는 남녀 간의 체력이나 신체적 차이 때문에 야구와 같은 스포츠 경기를 대등하게 즐기기란 사실 어려움이 따른다. 그러나 가상의 세계에서는 이러한 실력 차를 핸디캡 모드로 줄여나갈 수 있기 때문에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리얼야구존 관계자는 “2017년 가맹점 200호점 계약을 돌파하는 과정에서 성인 남성이나 가족 단위 고객들은 물론이고 함께 스포츠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연인 고객이 많았다”면서 “크리스마스나 지난 발렌타인데이 때에도 추운 날씨 속에 추위는 피하고 시간을 보내자는 커플 고객들이 많이 방문한 바 있다”고 전했다.

리얼야구존은 Full HD에 걸맞은 화려한 그래픽, 다양한 카메라 각도, 인공지능 수준의 수비 등 실감나는 플레이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고 그래픽 퀄리티와 시간대별 그래픽 효과, 선수의 페이셜 기능 등을 강화하는 버전 업그레이드를 진행해왔다.

그래픽뿐 아니라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사용중인 프로용 피칭머신과 실제 야구공을 사용하고 듀얼 카메라 센서를 도입해 정확한 타구 이식 및 사각지대 개선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게임룸 역시 메이저룸, 마이너룸, 루키룸 등 이용자들에게 맞는 다양한 환경을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