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신차파크, 무보증 핫딜 및 즉시출고 프로모션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신차파크, 무보증 핫딜 및 즉시출고 프로모션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3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전문 사이트 신차파크에서 2019년형 SM6 출시 기념으로 SM6 LPG 차량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번 SM6 보증금없는 신차 장기렌트카 핫딜 프로모션은 PE 와 SE 모델 총 3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업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초특가 프로모션 상품이다. 대략적인 가격은 PE 기본형 신차가 2060만원 차량의 경우 무보증, 약정주행거리 연 2만키로 48개월 기준 월 43만원대, 60개월 월 41만원대다. SE 모델 신차가 2305만원 차량의 경우는 동일기준 48개월 47만원대, 60개월 45만원대 이다.

이번 SM6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 핫딜 프로모션은 선구매 방식의 추가할인이 적용된 상품으로 역대급 렌탈료를 자랑하며 즉시 출고 또한 가능하다.

계약 가능한 색상은 메탈릭 블랙, 어반 그레이, 울트라 실버, 솔리드 화이트 총 4가지 색상이며 추가옵션도 선택이 가능하므로 전문 상담원의 컨설팅이 필요하다. 신차파크 관계자는 "만기 시 인수를 생각하는 고객이라면 60개월을 추천한다"며 "평소 SM6 나 LPG 차량을 장기렌트카로 구매 계획이 있었다면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이용고객 모두에게 2ch블랙박스와 전면, 측후면 썬팅까지 추가 지원된다.

신차파크는 싼타페TM, 쏘렌토, 카니발, 스포티지 장기렌트, 리스 등 현대, 기아자동차 대상 초기비용 ZERO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중 그랜져IG 2.4 프리미엄 스페셜, 3.0 LPi 모던과 싼타페TM 2.0 2WD 익스클루시브 등은 추가할인은 물론 즉시출고 가능하며 구형 K3 의 경우 역대급 할인이 적용돼 저렴한 가격에 신차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수입차 장기렌트카의 경우 벤츠E클래스E200, C클래스 C200d, GLC 220d 4matic, BMW 5시리즈 520d 장기렌트 등도 추가할인과 즉시출고가 가능하다.

2019년형 SM6는 모든 트림에 공통적으로 ‘차음 윈드쉴드 글라스’를 적용해 정숙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자외선 차단 윈드쉴드 글라스 역시 모든 트림에 적용했다. 바디 색상은 고급스럽고 강렬한 느낌을 주는 보르도 레드 컬러를 추가했다. 입체적인 디자인의 18인치 투톤 알로이휠을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SE 트림의 경우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주요 편의사양을 충분히 기본화하고도 가격인상폭은 10 원으로 억제해 실질적 고객 혜택을 극대화했다는 게 르노삼성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앞좌석 헤드레스트 후면부 디자인을 더욱 깔끔하게 변경했다. LED 보조 제동등 역시 LED의 숫자를 8개로 늘려 더욱 선명한 밝기와 안전성을 확보했다.

‘신차파크’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자체 센터를 운영 중이며, 신차 구매 고객에게 합리적 가격으로 솔라가드 틴팅과 신차패키지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전국 지사에서 전문 카매니저를 통한 1:1 맞춤 견적 및 출고 후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차파크 관계자는 “다양한 비교견적을 통해야만 자신에게 맞는 신차 오토리스, 장기렌탈료를 측정할 수 있다"며 "계약 시 상담을 통해 3~5년 기간의 리스, 렌탈료를 절약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