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인테리어 동대문점, 입주 고객 특별 이벤트 진행
한샘인테리어 동대문점, 입주 고객 특별 이벤트 진행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한샘인테리어 동대문점에서는 이달부터 e편한세상 금호 파크힐스와 금호 힐스테이트 서울숲리버,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 힐스테이트 청계, 동대문 롯데캐슬 노블레스 등 인근 단지 입주민들을 위해 입주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00여평 대규모의 입주가구 전문매장인 한샘인테리어 동대문점은 최근 입주가 시작된 입주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 니즈에 맞춰 100만원대, 200만원대, 300만원대 금액대별 한샘가구 맞춤상담과, 3D 설계를 통해 고객님들에 집에 맞는 맟춤설계를 진행해 왔다.

베스트 침대 6종+매트 구매시 서랍장 20만원 할인, 베스트 침대 6종 + 매트+ 장류 70만원 이상 구매 시 20만원 할인, 베스트 소파 2종 +거실장/소파테이블 구매 시 20만원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증정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구매 고객에게 가격대별 사은품 증정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0만원 이상 구매 시 네오플램 후라이팬 2종(24cm+28cm),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볼프 스테인레스 냄비 3종 세트, 500만원 이상 구매 시 기펠 와이드 전기그릴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이 밖에도 리클라이너 4종 특가전도 진행하고 있다. 유로601 초코, 칼리아한샘 초코, 페이지 3인, 유로401 3인 등 리클라이너 4종에 대해 20~35%할인 특가전을 선착순으로 진행 중이다.

한샘 동대문점은 무료 실측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 코디네이터를 통해 입주 평형대별 맞춤 공간 설계와 상담을 1:1로 진행하고 있다. 금호 파크힐스와 힐스테이트 청계 입주 아파트에 입주박람회를 담당하고 있으며, 다양한 상담을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동대문구, 광진구, 성동구 등 인근 지역 아파트 이사/입주 고객을 위한 최고 혜택을 마련했다"며 "브랜드 가구를 찾으시는 고객이 입주전문상담과 혜택을 통해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추가 이벤트와 상담, 견적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