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클라디, 수학적 사고 기르는 초등부 수업 개강
대치동 수학학원 클라디, 수학적 사고 기르는 초등부 수업 개강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3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수학 과목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4차 산업 혁명으로부터 촉발된 코딩교육의 기반이 되는 학문이기도 하거니와 최근에는 과목을 막론하고 논리력과 추론능력을 알아보는 기조로 가고 있다. 이를 높이기 위해서는 수학적 사고를 함양하는 것이 필수다. 때문에 초등 과정부터 수학 기초를 확실하게 다져두는 것이 중요하다. 실제로도 초등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대치동 수학학원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는 것이 대치동 학원가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방학기간 동안 실력을 확실하게 다질 수 있도록 체계적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텐투텐 프로그램’, ‘텐강’으로 유명한 대치동 수학학원 클라디학원은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최근 초등 전문관을 신설했다. 탄탄한 교과 과정은 물론 빠른 진도를 원하는 초등부를 대상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수업은 초등 3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과외식 지도가 이루어진다. 저학년에 속하는 초등 3, 4학년은 클래스 당 최대 4명까지, 5, 6학년은 최대 5명의 소규모 소수정예로 구성되어 훨씬 밀도 높은 수업이 가능하다.

또 개인별 수준에 맞추어 차별화된 교재로 매 수업이 끝날 때마다 일일 평가, 매 단원이 끝날 때마다 단원평가를 실시한다. 2개월마다 정기평가를 추가로 실시해 구멍이 생기는 부분을 조기에 진단해 빠르게 차단할 수 있도록 한다. 

클라디 수학학원은 개별지도식 학원의 원조격으로, 다수의 학부모와 학생들의 추천을 받는 이 학원은 1S 3G 시스템을 구축해 주로 중등부, 고등부 학생들에게 제공하던 질 좋은 수업을 초등부 학생들에게까지 폭을 넓혀 주목을 받고 있다.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강사진이 1명의 학생에게(One Student) 명품수업(Great Lessons)과 탁월한 관리(Great Management)로 최초 상담 과정부터 출결, 수업 내용, 테스트는 물론 숙제와 오답까지 철저하게 관리하고 취약한 부분을 메움으로써 우수한 성적(Great Results)으로 이끌겠다는 자신감이 반영된 학습 시스템이다.

클라디학원 관계자는 “과학고, 경시대회 등을 노리는 학부모들뿐만 아니라 수학에 재미를 붙여주고 수학감을 키워주고 싶어하는 학부모들이 많이 문의를 해온다”며 “기존 스파르타식 수업으로 이름난 학원인 만큼 나라의 핵심인재를 키운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가르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