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동 족발맛집 ‘최강족발&보쌈’, 배달의민족·요기요 우수업소 선정
문정동 족발맛집 ‘최강족발&보쌈’, 배달의민족·요기요 우수업소 선정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한국인이 좋아하는 야식, 외식메뉴에 족발과 보쌈이 자주 언급된다. 맛과 영양을 두루 갖춘 족발과 보쌈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이다. 특히 족발은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으며, 간 건강 증진과 알코올 해독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메티오닌이라는 아미노산 성분이 들어가 있다. 

‘최강족발&보쌈’은 이런 족발과 보쌈 메뉴로 문정동, 가락동 일대에서 족발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족발, 보쌈, 불족발, 마늘족발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최강족발&보쌈은 배달앱 ‘배달의 민족’ 맛집 상위 1% 우수업소 뿐아니라 송파구 리뷰 1위 맛집, 배달앱 ‘요기요’의 우수업소로 선정되는 등 가락동 배달맛집으로도 알려졌다.

최강족발&보쌈은 100% 국내산 생족만을 사용하여 당일 삶아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한다. 한약재와 과일로 삶아 믿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며, 카라멜 색소나 얼린 생족은 사용하지 않는다. 별미인 비빔막국수나 계란찜, 야채 등 서비스도 푸짐하게 제공하고 있다.

음식을 맛본 고객들은 배달앱 리뷰나 블로그를 통해 “쫄깃쫄깃한 육질이 더해져 정말 맛있다”, “한 번 시켜먹으면 단골이 될 수 밖에 없다” 등의 만족스러운 평가를 올리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배달 서비스부터 매장까지 운영하며 맛있는 족발, 보쌈을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면서 “더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 제공, 메뉴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