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신차앤렌트, 3월 한정 전 차종 최저가 프로모션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신차앤렌트, 3월 한정 전 차종 최저가 프로모션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전문기업 신차앤렌트에서 3월 한정 전 차종 최저가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국산차는 최저 23만5950원부터 최대 83만6200원에 무보증 기준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외제차는 BMW, 벤츠 무보증 기준 73만6100원부터 최대 128만6800원이라는 최저 가격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신차앤렌트는 “고객들에게 2월 한 달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3월은 이런 사랑을 고객에게 되돌려주겠다는 목표로 업계 최저가 프로모션을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신차앤렌트는 장기렌트 및 자동차 리스 전문 업체다. 장기렌트는 차량을 필요로 하는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에게 떠오르고 있는 차량 관리 방법이다. 직접 구매하는 것과 달리 여러 가지 이점이 있기 때문이다.

장기렌트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장기로 차량을 렌트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장기렌트가 떠오르는 것은 먼저 초기 비용이 저렴하다는 점이다. 중고로 차량을 구입하거나 할부 구입하는 것에 비해 10~20% 초기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절약된 비용은 고스란히 다른 곳으로 투자가 이뤄질 수 있다.

또 세금에서도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여료 전액을 손비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소득세 절감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다. 게다가 개인보험료 인상 없이 자동차세로 렌트 업체가 보험료를 대신 부담하기 때문에 회계 측면에서도 좋다.

차량 관리에도 편리하다. 전문 정비사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차량의 컨디션을 확인한다. 또 사고가 나더라도 무료 대차 서비스를 비롯해 복잡한 사고처리 문제를 렌트 업체가 대행하게 된다. 한번 렌트를 하게 되면 차량관리에 크게 신경 쓸 필요가 없는 것이다.

신차앤렌트는 특히 계약 진행 간편화와 1대1 전담 설계사 서비스로 장기 렌트 업계에서 앞서나가고 있다. 전국에 있는 수많은 렌트 및 리스 견적을 직접 비교해 고객 사정에 맞는 합리적인 조건을 찾아 제시한다. 고객에게는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전문 기업 신차앤렌트는 “고객들이 여러모로 어려워하는 견적 비교를 직접 대행해주고 있다”며 “자신의 조건에 맞게 렌트 조건을 넣어보는 것이 합리적 소비를 위해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렌트와 리스 중 고민하는 분들도 있다”며 “렌트와 리스 중 어떤 것이 유리한지는 상담을 통해 알아보는 것이 가장 정확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