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전통의 쏘가리 명가, 단양맛집 비원쏘가리
오랜 전통의 쏘가리 명가, 단양맛집 비원쏘가리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우리를 웅크리게 만들었던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는 요즘, 추운 겨울로 인해 가보지 못했던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젊은 연령층부터, 장년층, 연인, 가족들이 많이 찾는 단양은 국내여행지 중에서도 잘 알려진 곳이다. 패러글라이딩으로 유명한 관광지역기도 하며 빼어난 자연풍경들은 많은 여행객의 발걸음을 모이게 하기도 한다.

그중 단양의 여행 명소 중 한곳인 단양군 적성면에 위치한 만천하스카이워크 전망대는 수려한 경관이 펼쳐지는 남한강 수면에서 약 90M 그리고 25M높이로 세워져 강물을 보며 걸을 수 있는 이색체험을 할 수 있다. 멋진 남한강을 한눈에 보며 그 강물 위를 걷는 스릴있는 체험을 할 수 있으며 만천하 스카이워크 외에도 고수동굴, 구경시장 등 구경할 곳이 많은 곳이 단양이다.

단양에 가면 체험해봐야 할 곳이 있듯이 먹어야 할 음식도 있는법. 단양에 위치한 단양 맛집 비원쏘가리는 현지에서도 잘 알려진 맛집이다.

vj특공대에서도 소개되었던 비원쏘가리는 특히 국내산 쏘가리를 사용하여 깊은 맛과 담백함과 식감이 일품이다. 음식을 주문하면 단양마늘영양솥밥이 주문 즉시 만들어지며, 쏘가리와 마늘영양솥밥을 같이 먹으면 감칠맛이 배가 된다.

특히 단양 대명리조트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회사야유회나 회사워크샵 장소로도 적합한 곳이다. 

비원쏘가리 관계자는 “항상 신선한 재료들로 찾아주시는 고객들께 오랜 시간 단양의 맛집으로 알려졌다”며 “언제나 한결 같은 마음으로 좋은 음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