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영어 독서 프로그램 ‘YBM 리더스’, 31일 신촌 사업설명회 개최
온라인 영어 독서 프로그램 ‘YBM 리더스’, 31일 신촌 사업설명회 개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YBM 넷의 온라인 영어 독서 학습 프로그램인 ‘YBM 리더스’가 오는 31일 신촌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YBM 리더스는 작년 11월부터 시작된 사업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한 이후 올해도 사업설명회를 재 시작해 현재 서울을 포함한 전국에서 사업설명회가 진행되고 있다.

사업설명회 참여 예약은 YBM 리더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YBM 리더스는 미국을 대표하는 출판사인 ‘호튼 미플린 하코트’사와 스콜라스틱과의 콘텐츠 제휴 협약을 통해 영어 실력 향상과 올바른 독서습관을 길러주는 온라인 영어독서학습 전문 프로그램으로 동영상이나 전자책을 통해 학습자는 영어에 대한 지식을 올바르게 익힌다.

또 코칭 방식을 통해 학생들과 유선 및 문자메시지로 소통하면서 수준별, 개인별 영어독서 방법에 대한 학습 방향을 코칭 할 수 있다. 영어문장을 능숙하게 말할 수 있는 억양, 강세, 속도 등 6가지를 기준으로 학습자의 객관적 영어 말하기 실력을 검증하고 평가할 수 있어 독해실력과 말하기 실력까지 폭 넓게 연습할 수 있다.

‘YBM’의 탄탄한 브랜드와 56년 이상 영어교육 노하우를 통해 영어 교육 시장에서 처음으로 학생의 Reading Fluency 지수를 외국인이 직접 채점해주는 시스템뿐 만 아니라 다양한 리워드 프로그램과 포인트몰을 통해 회원과 학부모에게 지루한 숙제로 느껴졌던 영어 독서 프로그램의 한계와 단점을 극복했다는 평가도 있다.

YBM 리더스는 2018년 대한민국 고객 감동 국가 경쟁력 브랜드 대상인 ‘온라인 영어 독서 학습’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YBM리더스 사업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YBM 리더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