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국내 유일 ROTC 중앙회 추천 교재 베스트셀러 1위 기록
에듀윌, 국내 유일 ROTC 중앙회 추천 교재 베스트셀러 1위 기록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독학에 강한 ROTC 학사장교’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ROTC 부문에서 3월 월별 및 3월 2주차 주별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했다.

ROTC 교재는 국내 유일의 '대한민국 ROTC중앙회' 추천 수험서로, 수험생들이 2018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최신 기출 정보를 바탕으로 기출에 가까운 문제들을 선별했다. 또 전문가의 학습전략과 학습방법을 제시해 독학으로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각 영역별 전문가들이 영역별로 맞춤 학습전략을 제시하며, 영역마다 학습 포인트에 초점을 맞춰 교재를 구성했다는 점도 눈 여겨 볼만하다. 여기에 20일 스터디 플래너를 수록해, 공부가 막막한 수험생도 고득점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인도한다.

ROTC 한 합격생은 에듀윌과의 인터뷰에서 “시험에서 중요하지 않은 과목은 없었기 때문에 매일 1세트씩 모든 영역을 연습해야 한다”며 “시험에 출제되는 유형을 이해하면 부족한 부분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유형 파악이 우선”이라고 밝혔다.

ROTC 교재 구매 시 부가학습자료로 '합격맞춤 무료인강'과 '만점 비법 노트'를 제공한다. '만점 비법 노트'에서는 언어논리 영역의 빈출 어휘 및 한자 성어, 속담을 수록했으며, 국사영역의 역사연표 및 주요 사건을 수록했다.

이외에도 육군부사관, 공군부사관, 해군부사관 등의 교재로 출간 중이다. 교재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등 온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