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이동춘 교수 “계산문제가 쉬워지는 강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이동춘 교수 “계산문제가 쉬워지는 강의”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학개론 강의의 달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최고의 강의, 논리적 스토리로 연계돼 종합적 시각을 갖게 해주는 강의….' 모두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이동춘 교수의 실제 수강 후기들이다.

이동춘 교수는 부동산학개론의 성공적 학습을 위해서는 4가지 학습 포인트를 기억하라고 말한다. 그는 “탄탄한 개념정리, 이해력 상승, 출제포인트 학습, 기출문제 분석 등 4가지 단계를 거치면 합격 못할 이유가 없다”고 자신감을 불어 넣어준다.

실제로 이 교수의 강의를 듣고 합격한 공인중개사들은 “부동산학개론 과목을 남들은 다 어렵다고 하는데, 교수님 덕분인지 굉장히 쉽게 공부했다”고 한다.

이 교수는 자신의 강의 목표에 대해 “수험생들이 어렵다고 느끼는 학개론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 그리고 명쾌한 개념정리를 통해 기초부터 실전까지 체계적으로 잡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적극적 소통을 통해 수험생의 이해를 돕기 위해 1:1 학습 질문을 통해 적극 소통할 것을 권장하기도 했다.

이 교수는 수험생을 위한 격려도 아끼지 않았다. 그는 “힘든 상황 속에서 땀과 노력이 들어간 가치 있는 자격증이 보다 귀중하게 사용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의미 있는 하루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한편 이동춘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온라인 커리큘럼이나 오프라인 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직영학원으로는 경기 성남학원, 평촌학원, 대전학원 등에 출강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