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 3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 3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7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가 3월 둘째 주에도 온라인서점 예스24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 이 교재는 주별 베스트 외에도, 월별 베스트, 당일 베스트 등 각종 차트를 휩쓸고 있는 중이다.

교재는 지난 2월 시행된 제38회 시험에서 98% 일치하는 명중률을 보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2주끝장’ 교재의 인기 요인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2주에 독파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초단기 합격전략 교재라는 점이 꼽힌다.

한편 한국사 초보자 및 독학생을 위해 풍부하고 상세한 내용으로 구성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기본서’ 교재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한 권만 공부해도 충분한 이론만 엄선해 수록했으며, 반복 출제되는 기출문제를 수록해 학습 효율성을 높였다. 최종점검을 위한 모의고사도 제공해 시험 전까지 빈틈없는 학습을 돕는다.

에듀윌은 2주끝장 외에도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좀 더 상세히 공부하길 원하는 수험생을 위해 기본서도 출간하고 있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1급 2급’ 교재는 시험일정 등 기본 사항부터, 기출문제까지 수험생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담고 있다.

또 기본서를 구입하면 한국사 연표를 아이콘으로 보기 쉽게 정리한 별책부록도 함께 제공한다. 이 ‘한국사 아이콘 연표’는 사이즈도 작아 수험생들이 언제든지 들고 다니면서 공부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