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가온 파크뷰, 고객 중심 새로운 분양방식 채택
용인 타운하우스 가온 파크뷰, 고객 중심 새로운 분양방식 채택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용인시 보라동 일원에 위치한 역세권 타운하우스 ‘가온 파크뷰’가 새로운 분양방식을 채택해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삶의 질’을 중시하는 주거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자연의 편안함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타운하우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나 이에 반해 시행사의 영세성으로 인한 시행사의 부도나 입주지연 등으로 많은 피해를 보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분양 관계자는 “고객중심의 사고를 바탕으로 계약금 상태에서 토지의 명의변경이 가능해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확보했다"며 "이는 시행사의 자신감이 없으면 흉내 낼 수 없는 최고의 안전장치”라고 말한다.

이러한 안전장치에 더해진 역세권 타운하우스 ‘가온 파크뷰’가 우수한 교통여건과 주변의 편의시설로 전원생활을 꿈꾸는 도시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도시가스 시공으로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1층 정원과 2층 테라스정원, 거실정원 등 정원을 다양하게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흔하지 않은 역세권 입지에, 단지 바로 앞이 대규모 아파트 단지인 보라지구 상업지역으로 은행, 학원, 병의원 등 각종 편의시설과 이마트 보라점(1km 이내), 코스트코 공세점 등 대형마트, 그리고 한국민속촌 및 경기도박물관, 국악당, 미술관, 메가박스 M드라이브 등 다양한 문화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기흥저수지 산책로도 인접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교육환경도 우수해 나산초등학교, 보라중학교, 보라고등학교가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보라도서관까지 인접해 있어 자녀를 둔 맞벌이 부부에게도 안성맞춤이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대부분의 타운하우스들이 교통이 불편하고 대중교통이 이용하기가 어려운데 반해 분당선 상갈역이 단지 뒷편으로 연결되는 산책로를 이용하면 도보로 상갈역을 이용할 수 있어 강남으로의 접근성이 편리하다. 또 경부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를 5분내 진입이 가능하며, 강남, 판교, 수원, 분당까지 차량으로 20~30분대로 도달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버스, 광역버스 등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용인 경전철 개통으로 용인 시내 및 신분당선 접근이 용이하다.

홍보관은 용인시 보라동 298-22 현장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을 통해 편안하고 상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