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닭갈비 맛집, 현지인 입맛 사로잡은 ‘강산숯불닭갈비’
춘천 닭갈비 맛집, 현지인 입맛 사로잡은 ‘강산숯불닭갈비’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새싹이 돋아나는 3월, 봄을 맞이하면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 중 하나인 춘천은 서울에서 가깝고 ITX 청춘열차를 통해 쉽게 왕래가 가능한 곳으로는 소양강 스카이워크, 중도물레길, 레일바이크, 김유정문학촌 등이 있다.

여행지나 관광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먹거리, 춘천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알려져 있는 닭갈비는 대표적으로 철판닭갈비와 숯불닭갈비로 나뉘어져 있는데, 최근에는 부드러운 식감의 숯불닭갈비를 선호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춘천 닭갈비 맛집 ‘강산숯불닭갈비’는 2tv생생정보 춘천편에서 춘천 현지인들이 뽑은 음식점으로 선정돼 방송에 소개된 곳이다.

춘천 토박이 출신 대표가 텃밭에서 나오는 다양하고 싱싱한 쌈채소를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세 가지 맛의 숯불닭갈비를 맛볼 수 있다.

오래전부터 가게를 운영해 온 곳으로 춘천 시민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 최근에는 여행객들도 자주 찾아오는 곳이다. 숯불닭갈비와 더불어 주문 즉시 면을 뽑는 막국수는 닭갈비와의 궁합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직접 만든 장으로 끓인 된장찌개도 별미다.

신북읍 소양강댐 가는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넓은 주차공간, 단체 픽업이 가능하다. 별실 및 야외 테라스, 방갈로 테이블이 있어 여름에는 시원하게 캠핑 분위기를 느끼며 식사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