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렌탈, 빨래건조기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정수기렌탈 월요금 면제 이벤트
미스터렌탈, 빨래건조기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정수기렌탈 월요금 면제 이벤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한 눈에 여러 브랜드의 생활가전 제품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는 렌탈종합몰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각 브랜드별 봄맞이 이벤트 역시 렌탈종합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렌탈전문종합몰 미스터렌탈은 주요 브랜드 인기 모델에 대한 월이용료 면제 또는 할인, 제휴카드 할인, 등록비/설치비 면제, 사은품 증정, 패키지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있는 3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미스터렌탈 관계자는 "정수기비데렌탈 꾸준한 수요가 이어지는 가운데, 미세먼지가 이슈가 되면서 가정뿐 아니라 사무실공기청정기 렌탈을 신청하는 소비자들도 많다"고 전했다.

LG공기청정기 퓨리케어 360도 모델(AS161DRWT 16평형, AS181DRWT 18평형, AS281DRWT 28평형)은 월이용료 10회(1, 13, 25, 37, 49, 56, 57, 58, 59, 60개월차)면제의 파격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쿠쿠전자는 TV광고 등을 통해 선이 없어서 편리한 코드리스 공기청정기 적극 홍보에 나섰다.

청호나이스는 NASA 우주비행사 출신 테리 버츠를 광고모델로 내세워 휘바람 숨소리 청호 울파(ULPA) 공기청정기 등 일부 모델에 어린이집 전용 렌탈료 규정을 만들었다. 또 초미세먼지도 제거할 수 있는 휘바람 숨소리 울파(ULPA) 휘바람Ⅱ 공기청정기를 새롭게 출시했다.

LG정수기 퓨리케어(WD501AW/P/S/T, WD502AW/P/S, WD301AW/P/S, WD302AW/P/S)는 매년 직수관 교체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출수구 높이를 조절을 할 수 있는 슬림 업다운과 좌우 회전이 가능한 슬림 스윙 두 종류가 있으며 냉정수기 및 냉온정수기렌탈 모델이 있다. 직수정수기와 미니정수기렌탈을 선호하는 추세라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월이용료 6회(1, 13, 25, 37, 49, 60개월차) 면제도 받을 수 있다.

청호나이스는 휘카페 엣지 커피얼음정수기(CHP-5351DL), 옴니얼음정수기(CHP-5461D)와 같은 커피정수기와 얼음정수기렌탈에 여전히 강점을 지니면서 토스(CHP-4021D)로 직수정수기 시장에도 참여해 엘지퓨리케어 정수기와 SK매직 슈퍼정수기가 양분하고 있는 직수정수기렌탈 경쟁이 더욱 치열해졌다. 코웨이 역시 직수정수기로 경쟁에 뛰어들었다.

쿠쿠전자는 의무사용기간과 셀프관리여부에 따라 렌탈료가 다른 인앤아웃직수형정수기(CP-PS011)가 알려지고 있다. LG디오스 전기레인지 신청시에도 월이용료 6회 면제와 함께 3년후 무상 상판교체, 무상이전설치(1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안마의자(BM301RCR, BM400RBR)는 월이용료 3개월(13, 27, 37개월차) 면제와 함께 인테리어용 고급 러그도 증정한다.

LG트롬 스타일러 신청시엔 1개월 면제와 함께 향기시트 무상 증정, 급배수통 무상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최신품인 LG트롬 건조기 듀얼인버터는 모터가 2개이기 때문에 에너지효율이 좋고 건조 소요시간도 단축시켰고 역시 1개월 면제를 받을 수 있다. 삼성 전기건조기, SK매직 의류건조기, 히츠 의류건조기(HD-780E) 등과 함께 빨래건조기렌탈 시장에서 알려져 있다.

한편 바디프랜드, 현대렌탈케어, 루헨스 등 후발주자들도 렌탈계정 점유를 위한 마케팅이 치열하다. 미스터렌탈 관계자는 "홈쇼핑정수기렌탈 제품도 모두 보유하고 있어 방송이 나가는 날에 특히 문의 및 신청자가 많다"며 "승마운동기구, 모션베드, 음식물처리기 등 생활가전 품목의 수요도 꾸준하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미스터렌탈' 대표번호나 카톡을 통해 정수기렌탈이나 공기청정기 소개도 받을 수 있고 업소용정수기 등 사업자 및 개인고객 상담과 신청도 가능하다. 로봇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