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다이렉트카,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신차오토리스 핫세일 프로모션
스마트다이렉트카,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신차오토리스 핫세일 프로모션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9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스마트다이렉트카 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사이트에서 기아자동차 더뉴K5와 르노삼성 2019년형 SM6 핫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기아자동차 K 시리즈 (K3, K5, K7)는 페이스리프트 이전부터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인기 차종이다. 하지만 K5는 모델 노후화로 인한 판매가 감소가 발생했지만 이번 2018년 더뉴K5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다시 시동을 걸었다. 르노삼성의 SM6 역시 경쟁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1분기에 2019년형 모델을 조기 출시했다.

이에 '스마트다이렉트카'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사업부에서는 더뉴K5, SM6 장기렌트카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보증금이 전혀없는 무보증장기렌트카 특화 상품으로 더뉴 K5는 가솔린 모델이 주력, SM6 는 LPe(LPG모델)이 대상이다.

더뉴K5 장기렌트카의 경우 무보증 48개월 기준 월 40만원대부터, SM6 LPG 장기렌트카 프로모션은 PE 기본형(신차가 2060만원) 월 43만원대, SE 모델(신차가 2305만원)은 월 47만원대부터 이용가능하며 60개월로 이용 시 더욱 저렴한 비용에 신차 장기렌트카 이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평소 더뉴 K5나 SM6 등의 신차구매 계획이 있었다면 장기렌트카로 역대급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며 "SM6 LPG 차량은 장기렌트카로 5년이상 이용 시 일반인도 인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만기 시 인수를 고려한다면 60개월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서울 뿐만 아니라 부산, 마산, 대구, 울산, 광주, 대전 등 전국에 지사를 두고 있어 고객이 신차장기렌트카 구입 상담을 요청하면 전문 카매니저들이 고객의 조건을 반영해 최저가 1:1맞춤 견적 및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를 동일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며 "무보증 승인율이 높고 보증보험증권 발급조차 필요없는 상품이라 초기비용이 부담되는 사회초년생이나 신규 사업자에게 유용한 장기렌트카 상품"이라고 전했다.

 

K5는 지난해 모델 노후화에 따른 판매 감소가 나타났다. 한 해 동안 3만8184대 팔려 2016년(4만4636대) 대비 14.4% 뒷걸음질 쳤다. 이번에 변경된 2018 더뉴 K5는 준대형 세단 K7과 비슷한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을 장착했고 LED 안개등과 리어 콤비램프, 범퍼가 새롭게 장착돼 외관 디자인이 달라졌다.

 

특히 부분적 자율주행 기능인 고속도로 주행보조(HDA)와 인공지능(AI) 기반 서버형 음성인식 기술도 탑재해 ‘스마트한 차’로 거듭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중형 세단 SM6 연식 변경을 통해 경쟁력을 끌어올렸다. 큰 변화를 주기보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옵션(선택 사양)을 확대하는 등 실속 있게 바꿨다. 판매량 감소 폭이 커지자 1분기에 2019년형 모델을 조기 투입시켰다.

 

2019년형 SM6는 모든 트림에 ‘차음 윈드쉴드 글라스’를 적용해 정숙성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자외선 차단 윈드쉴드 글라스 역시 모든 트림에 적용했다. 바디 색상은 고급스럽고 강렬한 느낌을 주는 보르도 레드 컬러를 추가했으며 입체적인 프리미엄 디자인의 18인치 투톤 알로이휠을 새롭게 선보였다. LED 보조 제동등 역시 LED의 숫자를 8개로 늘려 더욱 선명한 밝기와 안전성을 확보했다.

 

특히 SE 트림의 경우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주요 편의사양을 충분히 기본화하고도 가격인상폭은 10만 원으로 억제해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극대화했다. 이 밖에 기존 RE 모델만 장착할 수 있었던 19인치 휠과 액티브 댐핑 컨트롤(ADC),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BSW), 주차 조향보조 시스템(EPA)을 SE 및 LE 등급까지 확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